"Well-Being : 잘 사는 삶과 잘 죽는 삶"
"잘 사는 삶과 잘 죽는 삶의 이중적 의미를 되새기다 "
먼저 본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것에 깊은 감사 말씀드립니다.
예전 부모 세대보다는 삶이 훨씬 풍요로워진 요즘 (Well-Being) 웰빙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Well-Being)이란 단어 안에는 (Well-Life) 잘 사는 삶이란 뜻과 (Well-Dying) 즉 잘 죽는 것이란 뜻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는 걸 우리는 잘 인지하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잘 사는 것에 대한 고민은 많이 하고 관심도 많지만, 잘 죽는 법에 관해서는 나와는 상관없는 일 또는 굉장히 부정적인 일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누구나 태어나면 한번은 가야 하는길…
잘 사는 법은 이해가 되는데 잘 죽는 법이란 말은
대체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
Wellbeing
웰라이프&웰다잉
둘이 아니라 하나입니다
웰다잉의 시작은 자기 죽음 인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누구나 맞이하는 죽음이 나 자신에게도 올 수 있다는 자각에서 시작하며 죽음 앞에 서면 사람은 누구나 삶이 겸허하게 되고 내 주변을 사랑하게 되며 자기 삶의 소중함을 인식하게 됩니다.
죽음을 자각하게 되면 그렇게 나를 괴롭혔던 세상의 일들이 아주 사소한 문제로 인식되기도 하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특히 가족 간에 맺혔던 여러 응어리가 풀리기 시작하면서 가족 간의 화해와 생각지도 않았던 행복의 문이 열리기도 합니다.
이렇듯 웰라이프(잘 사는 삶)와 웰다잉(잘 죽는 것)은 같은 의미입니다.
삶과 죽음은 둘이 아니라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대표 성유진
대표 성유진
듀오라이프의 통합 웰빙 서비스
대표 문일준
대표 문일준
대표 문일준
부동산과 장례, 두 분야의 전문가가
한 번에 해결하는 인생의 중대한 선택
듀오라이프는 이렇게 중요한 (Well-Life) 잘 사는 삶에 중요한 부분인 부동산 관련 서비스와 또 하나의 중요한 (Well-Dying) 즉 잘 죽는 것에 필요 요소인 장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함으로 우리 삶에 가장 중요한(Well-Being) 관련 서비스를 고객분들께 보다 더 명확하게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풍수지리에서 산 자의 집은 양택(陽宅)이고 망자의 집은 음택(陰宅)이라 해석하듯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지만 까다롭고 복잡한 양택과 음택 관련 모든 서비스를
이거 따로 저거 따로 알아보시거나 잘못된 선택으로 낭패 보시지 않도록
듀오라이프가 확실하게 한방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20년의 장례지도사 경험과 현직 공인중개사로서
진짜 웰빙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련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주변의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고 질문하셨습니다.
대체 부동산과 장례 관련 서비스가 무슨 연관성이 있냐고…
부동산에서 장례 서비스까지 제공하면 고객분들이 꺼리시지 않겠냐고…
20여 년간 장례지도사로서 많은 망자분들을 모셔드린 경험과 현직 공인중개사로서 많은 걱정 해주신 제 지인분들과 또한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자신있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듀오라이프가 고객분들께 제공해 드리는 관련 서비스들이 인간의 삶과 죽음이 함께 결합된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는 진짜 (Well-Being) 웰빙서비스 입니다.
인생에서 이처럼 가장 중요한 선택들 고객 한 분 한 분의 기억이 아닌
마음속에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는 듀오라이프가 되겠습니다.
01
부동산 중개 서비스
02
장례&장지 서비스
03
귀중한 가치